IT Help Desk 대학행정, SSO, 전자문서, 홈페이지 등 궁금한 사항을 빠르고 친절하게 안내해 드립니다.

소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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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T Help Desk는 2012년 9월 설립되어 기존의 전산장비 유지보수를 위해 운영 중인
PC119를 통합하여 전산장비 유지보수 및 민원 업무는 물론 대학행정정보시스템,
웹 메일, 통합 로그인, 전자문서시스템, 홈페이지, 네트워크 등 각종 정보시스템 관련
민원 상담을 단일창구로 일원화하여, 신속하고 고품질 상담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고객만족도를 지향하며 아울러 부서 직원의 민원 상담을 최소화하여 전산정보원의
고유 업무인 시스템 관리와 운영에 집중할 수 있는 업무 환경을 제공하고자 합니다.

향후 상담직원에 대한 직무 및 고객만족 교육을 강화하고 우리 대학 실정에 맞는
상담업무프로그램 개발, 고객만족도 조사를 통하여 IT-Help Desk 고도화를 이루어
나갈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