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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호 | 제목 | 작성자 | 작성일 | 조회수 | 첨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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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 인터넷이 안 되는 현상 (No Internet Connection) | 강지은 | 2019-01-23 | 314 | |
안녕하세요, IT헬프데스크입니다.
인터넷이 안 되면 우측 하단에 표시가 되며, 어떤 표시인지에 따라 해결방법이 다릅니다. If the Internet is not connected, it will show on the bottom right corner.
1. !(느낌표)표시 Yellow exclamation mark (!)
느낌표로 표시된다면 랜선 연결여부를 확인합니다. 정상적인 경우에는 불이 켜져 있으며, 랜선이 연결되어 있는데도 불이 안 들어온다면 네트워크팀으로 연락하시기 바랍니다.
네트워크팀 연락처: 02-6490-6621
If a yellow exclamation mark is shown, check the LAN cable connection. please contact the Network Team.
2. X(엑스)표시 Red X mark
진행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If you see a red X mark, please refer to the steps below. 1) 익스플로러 초기화 진행 (Reset Internet Explorer)
Run Internet Explorer → Tools → Internet Option → Advanced → Click ‘Reset’
2) 만약 초기화 진행해도 안되면 네트워크 드라이버 재설치 (If still not working)
‘Realtek PCle GBE Family Controller’ 더블클릭 → 드라이버 탭 → 드라이버 업데이트 클릭 Control Panel → Device Manager → Network Adaptor → double click ‘Realtek PCIe GBE Family Controller’ → Driver Tab → Click ‘Driver Update’
감사합니다.
Thank you.
IT헬프데스크 드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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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 IP 확인하는 방법 | 강지은 | 2018-11-09 | 199 | |
안녕하세요, IT 헬프데스크 입니다.
IP 확인하는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1. 실행 (윈도우키 + R키) → cmd 입력
2. ipconfig 입력 → 엔터 → IPv4 주소 확인
IPv4 주소가 사용하시는 컴퓨터 IP 주소 입니다.
감사합니다. 첨부파일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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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 Wi-Fi MAC 연결이 안되는 현상 문의 | 강지은 | 2018-10-22 | 206 | |
안녕하세요, IT헬프데스크입니다.
기존 사용하던 MAC은 10.31.(수)까지 병행하여 접속이 가능하고, 11.1.(수)부터 접속 불가하오니 교내 구성원분들은 Member@UOS를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1. 교내 구성원 (학생, 교직원)
나. 비밀번호 등록
2) 학생: 대학행정 ⟶ 학교생활 ⟶ 무선인터넷등록처리 ⟶ (신)무선인터넷등록처리
다. 접속방법
1) 안드로이드: Wi-Fi ⟶ member@uos 접속 ⟶ EAP 방식: PEAP, 2단계 인증: GTC, CA 인증서: 인증 안 함 ⟶ ID: 포털ID, PW: (대학행정에서 등록한 비밀번호) ⟶ 연결
2. 방문객
가. 이용시간: 인증 후 4시간 이용가능 (별도의 서류신청 절차 없음)
나. 네트워크 이름(SSID): Guest@UOS
다. 접속방법: Wi-Fi ⟶ Guest@uos ⟶ 방문자명 및 사용목적 입력 ⟶ ‘인증번호 받기’ 클릭 ⟶ 인증번호 자동 입력됨 ⟶ ‘로그인’ 클릭
자세한 접속방법은 IT헬프데스크 홈페이지(http://ithelpdesk.uos.ac.kr) ⟶ IT서비스 이용안내 ⟶ 무선랜을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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