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Help Desk 대학행정, SSO, 전자문서, 홈페이지 등 궁금한 사항을 빠르고 친절하게 안내해 드립니다.

ITHelpDesk/FAQ

홈 Home > ITHelpDesk/FAQ

ITHelpDesk/FAQ 리스트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첨부
2 문서함붙임으로 문서가 첨부 안 될 경우 강지은 2018-09-13 86

 

안녕하세요, 서울시립대학교 IT 헬프데스크입니다.

 

전자문서에서 문서함붙임으로 공문 등을 첨부할 수 없을 때가 있습니다.

 

문서함붙임1 

 

해결방법은 아래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포털 로그인 → ‘전자문서’ → ‘전자결재 FAQ’ → 하단에서 문서함으로 검색 → FAQ 글 확인

 

문서함붙임2

문서함붙임3

 

 

인터넷 창을 닫았다가 다시 진행하시면 문서를 첨부할 수 있습니다.

 

추가 문의는 IT헬프데스크 02-6490-6119로 연락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첨부파일 :

1 부재설정 안내 강지은 2018-09-11 62

 

 

안녕하세요, 서울시립대학교 IT 헬프데스크입니다.

 

출장, 휴가 등으로 자리를 비우게 되어

다른 분을 대리결재자로 설정해야 할 때,

아래의 방법으로 부재설정을 할 수 있습니다.

 

전자문서 환경설정 부재설정 → ‘설정선택 기간 및 부재사유 선택

결재설정 아래의 대리결재자’ 화살표 클릭  대리자 선택 → 확인 클릭

 

전자문서 부재설정 

 

관련하여 궁금한 사항은 02-6490-6646으로 문의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첨부파일 :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