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ITHelpDesk/FAQ
번호 | 제목 | 작성자 | 작성일 | 조회수 | 첨부 |
---|---|---|---|---|---|
2 | 문서함붙임으로 문서가 첨부 안 될 경우 | 강지은 | 2018-09-13 | 86 | |
안녕하세요, 서울시립대학교 IT 헬프데스크입니다.
전자문서에서 문서함붙임으로 공문 등을 첨부할 수 없을 때가 있습니다.
해결방법은 아래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포털 로그인 → ‘전자문서’ → ‘전자결재 FAQ’ → 하단에서 ‘문서함’으로 검색 → FAQ 글 확인
인터넷 창을 닫았다가 다시 진행하시면 문서를 첨부할 수 있습니다.
추가 문의는 IT헬프데스크 02-6490-6119로 연락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첨부파일 : |
|||||
1 | 부재설정 안내 | 강지은 | 2018-09-11 | 62 | |
안녕하세요, 서울시립대학교 IT 헬프데스크입니다.
출장, 휴가 등으로 자리를 비우게 되어 다른 분을 대리결재자로 설정해야 할 때, 아래의 방법으로 부재설정을 할 수 있습니다.
전자문서 → 환경설정 → 부재설정 → ‘설정’ 선택 → 기간 및 부재사유 선택 → 결재설정 아래의 ‘대리결재자’ 화살표 클릭 → 대리자 선택 → ‘확인’ 클릭
관련하여 궁금한 사항은 02-6490-6646으로 문의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첨부파일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