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Help Desk 대학행정, SSO, 전자문서, 홈페이지 등 궁금한 사항을 빠르고 친절하게 안내해 드립니다.

소개

홈 Home > IT Help Desk 소개 > 소개

IT Help Desk는 전산장비 유지보수를 위해 운영하였던 PC119를 통합하여 2012년 9월
설립되었습니다.
기존의 전산장비 유지보수 및 민원 업무는 물론 대학행정정보시스템, 웹메일, 통합로그인,
전자문서시스템, 에듀클래스, 홈페이지, 네트워크 등 각종 정보시스템 관련 민원 상담을
단일 창구로 일원화하여 고객의 문의에 대응하고 있습니다.
IT Help Desk는 온라인, 전화, 방문을 통한 상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신속한 상담과
문제해결을 통해 최상의 고객만족도를 지향하고 있습니다.

업무시간 : 월 ~ 금, 09:00 ~ 18:00
																							장 소 : 대학본부 5층 513호
																							전화번호 : 02)6490-61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