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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호 | 제목 | 작성자 | 작성일 | 조회수 | 첨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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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 비밀번호 찾기 / 7번 넘게 잘못 입력했을 때 해결방법 | 강지은 | 2018-09-04 | 125 | |
안녕하세요, 서울시립대학교 IT 헬프데스크입니다.
[해결방법]
1. 포털 → 아이디/비밀번호 찾기 → 비밀번호 찾기를 클릭합니다.
2. 본인인증은 이메일, 휴대폰, 아이핀 중 편하신 것으로 선택하여 진행 바랍니다.
3. (휴대폰을 선택한 경우) 아이디를 입력하고 확인을 클릭합니다.
4. 휴대폰 이동통신사 선택 창에서 본인의 통신사를 선택합니다.
통신사 창에서 정보를 입력한 후, 간편본인확인 완료를 하면 아래와 같이 ‘비밀번호 재설정’창이 나옵니다.
5. 비밀번호 재설정
비밀번호 재설정에서 비밀번호를 등록 후 확인을 누르시기 바랍니다.
변경된 비밀번호로 포털 사이트에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참고]
만약 흰색 창만 뜨고 ‘비밀번호 재설정’ 창이 뜨지 않으면, 도구 → 인터넷옵션 → 보안 → 신뢰할 수 있는 사이트 → 사이트 → https://kmcert.com 입력 → 추가
추가 후 인터넷 창을 모두 종료했다가 다시 포털 화면에서
추가 문의는 IT헬프데스크 02-6490-6119로 연락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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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 '유효하지 않은 사용자 입니다' 오류 해결방법 | 강지은 | 2018-08-31 | 169 | |
안녕하세요, 서울시립대학교 IT 헬프데스크입니다.
포털 로그인 시도 중 ‘유효하지 않은 사용자입니다’라는 메시지가 뜬다면, 아래의 내용을 먼저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1) 인증서 갱신 여부 확인 인증서를 갱신하신 경우에는 인증서를 재등록해주셔야 합니다. 포털 로그인 → 마이페이지 → 인증서 관리 → 인증서 삭제 → 재등록해주시기 바랍니다.
2) 총무과 교번 생성 여부 신규 교직원의 경우, 총무과로부터 교번을 받아야 포털에서 계정 등록을 하실 수 있습니다.
3) 포털계정 신규 등록 여부 총무과로부터 받은 교번과 포털계정 ID는 다르며, 부여 받은 교번으로 포털에서 계정을 등록해주시기 바랍니다.
만약 휴대폰 본인 인증 진행 중 인증팝업창이 하얀색으로 표기된다면, 인터넷 옵션 → 보안 → 신뢰할 수 있는 사이트 → https://www.kmcert.com 를 추가해주시기 바랍니다.
4) ID 앞, 뒤 공백 여부 ID 앞, 뒤로 공백이 있으면 ID 오류로 간주되어 로그인 실패가 될 수 있습니다.
위와 같은 방법으로 처리를 해도 같은 문구가 반복적으로 나온다면, 02-6490-6607(포털 담당자)로 연락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첨부파일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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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 공인인증서가 없을때 대학행정(wise) 이용 방법 | 현윤호 | 2014-06-13 | 540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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